• 보습의 중요성

    2018.02.19

    추운 날씨로 인해 온도 차이로 인한 자극과 유해 환경으로 인하여 피부에는 항상 적신호가 켜져 있습니다. 특히 이런 시기에 피부 관리에 소홀할 경우 피부 건조 및 당김 현상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현상까지 순차적으로 발생될 수 있어서 관리가 항상 필요하죠. 그렇다면 피부 보습을 위해서 어떻게 노력해야 할까요?첫째, 물을 많이 마시기 입니다.성인 기준 하루에 약 2.5리터 정도(8~10잔)의 물을 마시면 수분 및 전해질이 보충되고 체내 노폐물 제거 등에 좋습니다. 둘째, 숙면을 취하기 입니다.적정한 숙면은 몸의 피로를 회복시켜 주고 생체 리듬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우리 건강에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나 수면이 부족하면 피로가 쏟아지고 피부는 푸석해지면서 탄력 저하 등이 오죠.옛말에 ‘잠이 보약이다’, ‘미인은 잠꾸러기’ 라는 말이 있죠. 일상 생활을 잘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하루 6~8시간 정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규칙적인 운동 입니다.운동의 중요성은 항상 입 아프죠. 건강 체중 유지에 도움을 주며 기초 대사량을 높여줍니다.체지방량을 감소 시키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며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 건강에도 좋고 만성 질환의 발생을 감소 시킨답니다. 또한 땀의 배출로 인하여 노폐물 제거 등 피부 건강에도 좋죠. 넷째, 피부 습관 입니다.피부의 pH 산도가 비슷한 약산성 폼 클렌저를 사용하고 주1~2회의 각질 제거를 하며, 자외선 차단제(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르는 것입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손실 및 노화 현상을 막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신경써야 합니다.물론 과도한 각질 제거는 금물이죠! 피부가 민감해져서 피부 건조 및 홍조를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과용하지 말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일상적인 습관(관리)가 필요합니다. 촉촉한 피부를 위한 매일의 습관이 10년은 젊어지게 도와주므로 평소에 홈 케어 등을 통해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LIVE PURE! 
  • 지난 1월 26일, 27일 단양 대명 리조트에서 리브퓨어코리아의 드림업 세미나가 치뤄졌습니다.2018년 무술년은 황금개띠해로 IBO의 성공을 위해 리브퓨어코리아 임직원들은 올해도 더욱 노력하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사진 : 대런호그 리브퓨어 CEO)대런 호그 리브퓨어 CEO는 리브퓨어 비즈니스 방식을 HI ACT로 설명하며, [ HI ACT : Honesty(정직), Integrity(성실), Accountability(책임), Commitment(헌신), Trust(신뢰)의 첫 글자를 딴 말 ]대대손손 이어질 수 있는 튼튼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기초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기초를 다지고, 그 기초를 토대로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리브퓨어는 미국의 성장 및 해외 지사 설립 등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지고 있습니다. (사진 : 신제품 3종)그린커피빈블랙 : 볶지 않은 커피 생두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의 클로로겐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블루베리, 토마토 등 항산화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미라클 펩타 폼 클렌저 : 저자극 약산성 폼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수분 보습과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미라클 펩타 필링 겔 : 고마주 타입의 저자극 필링제로 사용 후 당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 및 각질 관리로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사진 :  미국 IBO 제러드 버넷)미국의 탑 리더 제러드 버넷은 리브퓨어를 만나서 건강과 재정적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자신의 비즈니스 노하우와 함께 '가장 좋은 타이밍은 바로 지금(Right now)'을 강조하였습니다. (사진 : 정대근 리브퓨어 창업자 & 회장님)리브퓨어 창업자 정대근 회장님은 리브퓨어의 차별성과 함께함께 만들고 함께 나누는 기업,  리브퓨어임을 강조하며,리브퓨어가 여러분에게 희망과 도전, 그리고 기회임을 당부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여러분에 의한, 여러분을 위한 회사, 리브퓨어(LIVE PURE)임을 강조하였습니다.그 외로 많은 IBO들의 성공 사례 및 비즈니스 활용 방법, 토크쇼 등 다양한 주제로 1박 2일 드림업 세미나를 함께 했습니다.풍성하고 유쾌한 시간들을 함께 해서 더욱 즐거웠던 2018 리브퓨어 드림업 세미나!3월에 또 만나요!   
  • 날씨가 너무 추워 동장군에 몸도 마음도 얼어붙는 연초입니다.추울수록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커피입니다.커피 한 잔으로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잠을 깨고, 활력을 일으키도록 부스팅을 하죠.특히나 달달한 커피의 종류들도 많지만, 약간의 쓰고 텁텁한, 그리고 진한 풍미의 블랙 커피, 일명 아메리카노는 단연코 기상 후 가장 손이 가는 커피죠.이 한 잔의 커피에 다이어트 효과 및 항산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면 마다할 수 없죠. 그린커피빈블랙은맛과 향도 좋지만, 그린커피빈의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의 클로로겐산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볶지 않은 생원두인 그린커피빈이 한 포당 800mg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와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는 건강한 커피입니다.클로로겐산은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 흡수를 억제해 체중 감소 효과에 탁월하답니다.또한 블루베리, 토마토 등의 항산화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 그리고 커피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답니다.                              http://www.livepure.co.kr/item/GS048K사실 커피를 마시며 카페인의 힘으로 하루하루 일상을 버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그래서 하루 커피 2~3잔은 기본이죠.소량의 카페인 섭취는 그 자체로 에너지 소비량을 늘리고 대사 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체중감량과 소화촉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그렇다면 설탕과 크림이 들어있지 않은 블랙커피의 매력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건강을 위한 센스있는 선택, 리브퓨어와 함께 하세요!LIVE PURE!
  • 추운 날씨 탓에 피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히터나 난로, 온풍기를 안 키자니 너무 춥고, 키자니 너무 건조해서 예민해지는 요즘, 이럴 때 더욱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 법!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보습이 중요하다고 해서 열심히 홈케어를 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피부는 거칠고 화장은 잘 안 먹고, 트러블은 생기고 생각보다 보습을 지키기 어렵죠.찬 날씨와 더운 실내 공기가 만나면서 피부 보습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이 감소하고, 그러면서 각질 증가와 함께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죠.이로 인해 피부는 민감해지고 각종 트러블이 하나씩 생기죠.따라서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보습에 집중해야 합니다.특히 잘못된 세안으로 피부 속 수분 손실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일반적으로 대부분 사용하는 세안제는 알칼리성으로 세정력이 강해 세안 후 개운한 느낌을 주지만, 피부 장벽에 많은 손상을 주며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기 때문에 피부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세안 후 얼굴이 당기고 건조하다고 느끼죠.) 우리 피부는 적정 pH를 유지하며 삼투압 현상에 의해 적정 크기의 분자 물질을 흡수합니다.따라서 피부의 적정 pH를 유지해야 피부 장벽을 유지하고, 수분 손실을 막을 수 있죠.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일수록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약산성 폼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산성 폼 클렌저는 피부의 pH 균형을 적절하게 유지해주며, 건조하지 않아 자극이 적고 보다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센시아 미라클 펩타 폼 클렌저는 피부 타입과 유사한 pH농도로 피부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약산성 폼 클렌저로 부드럽게 클렌징하면서 자극 없이 보습을 유지해 줍니다.http://www.livepure.co.kr/item/GS558K 우리 피부는 (성인 남녀의 경우) 본래 pH 5~6 사이의 산도를 유지하도록 이루어져 있습니다.즉, 피지선 또는 모공에서 분비되는 지방산, 젖산염, 아미노산 등의 분비물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천연 보호막이 바로 약산성이라는 말이죠.하지만 우리는 딥 클렌징을 위해서, 더욱 개운하고 뽀드득 세안을 위해서 강한 알칼리성 클렌저를 많이 사용하고 또 선호하곤 하죠. 물론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것도 사실이고,진한 메이크업을 지우기 위해 2중 및 3중 세안을 하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그러나 이 뽀드득함이, 이 개운함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유지해야 할 지질이나 유분, 피지 보호막 등까지 벗겨내는 거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외부 환경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튼튼한 보호막, 즉 본연의 피부 보호막을 되살리고 건강하게 유지하며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약산성 폼 클렌저를 사용하시는 걸 권하고 싶습니다.건강한 피부를 위한 선택, 리브퓨어와 함께 하세요!LIVE PURE! 
  • 인체 내 특정 유해인자 또는 화학물질의 총량을 바디 버든이라 합니다.즉, 외부로부터 유입되어 들어오는 독소들의 총칭인 셈이죠.산업화 및 현대화가 되면서 생활의 편리함을 얻었지만 바디버든의 피해에 시달리는 상황도 함께 왔습니다. 특히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이 우리 몸에 쌓이면서 각종 호르몬 이상 등 초래하여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오곤 합니다. 더구나 집에서 매일 쓰는 샴푸나 비누, 치약 등의 생활용품이나 화장품에도 이러한 유해물질 때문에 성분을 따지게 되죠. 환경호르몬이나 독성물질을 최대한 피하고, 그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그럼 없을까요? 첫째, 이미 체내에 쌓인 유해물질을 디톡스하는 방법이 필요하죠.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향상시키는 게 좋습니다.몸속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독소를 배출시키는 거죠.반식욕을 한다거나, 채식을 한다거나, (디톡스에 좋은) 차를 마신다거나, 디톡스 효과가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먹는다거나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디톡스를 하는 게 중요하죠.환경호르몬을 배출하도록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한다거나 림프 마사지를 통해서 몸속 노폐물 배출을 활발하게 한다거나 유산소 운동 및 근력 운동도 좋습니다.운동을 통해 몸에 열이 발생하면 땀을 통해서 노폐물이 배출되고 그럼으로써 독소를 배출하여 면역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둘째, 식습관을 개선시켜야 합니다.인스턴트나 가공 식품은 식품 첨가물과 감미료 등의 화학물질이 들어가 있어서 몸에 좋지 않죠.채소나 과일 등 자연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식이섬유가 많기 때문에 환경 호르몬이 배출되는 데 도움이 되죠.셋째, 생활습관을 개선해야 합니다.플라스틱 사용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인다거나 안좋은 성분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은 가급적 자제해야 합니다. 장기적 사용 및 노출로 인해 유방암이나 자궁근종, 불임 등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평소의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게 중요하죠.또한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주 샤워한다거나 손을 항상 씻는다거나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외부 화학 물질을 차단하고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면 그나마 독소 및 환경호르몬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우리의 노력, 필요하지 않을까요?바디버든의 경고를 무시하지 말고 피해를 줄이도록 지금부터라도 노력하고 개선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PURE SYSTEM : LEAN 총체적 건강 프로그램, 홀헬스의 철학이 담긴 퓨어 린 시스템으로 바디버든을 관리해 보세요!LIVE PUR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