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Km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 옥타코사놀!

: 운동할 때 지구력 증진에 도움 주는 기능성 건강 성분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km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유명합니다.

쌀과 소백의 배아, 사탕수수, 사과와 포도의 껍질 등에 미량 포함되어 있으며

체내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지방 대사를 촉진해 남성의 지구력과 활력을 높여 줍니다.


옥타코사놀의 기능


@ 체력, 지구력 및 스태미너 향상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제 2의 에너지원인 지방을 빠르게 분해시켜 지구력 및 체력을 향상 시켜줍니다.


@ 신진대사 활성

옥타코사놀을 섭취한 경우 글리코겐의 축척량이 약 30% 증가시켜 에너지 생성을 활성화함으로써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지방을 분해하여 만들어진 에너지는 우리 몸에 필요한 힘을 보충하며 혈청 내 중성지질 콜레스테롤을 조절하여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 활성에 유익합니다.


@ 순발력 향상

옥타코사놀은 같은 산소섭취량으로 운동 기능을 향상 시킵니다.

간이나 근육에 저장된 글리코겐을 빠르게 분해, 순발력을 비롯한 각종 운동 기능을 증진시키고 운동 후 느끼는 피로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 심폐 기능 향상

옥타코사놀은 산소의 운반기능을 향상시키고 흡수된 산소를 효율적으로 이용, 같은 운동량이라도 옥타코사놀을 섭취했을 때는 산소 요구량이 적어집니다.

또한 근육의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시켜 심폐근육을 강화시키고 글리코겐이 분해되며 발산, 생산되는 유산이 근육단백질의 이완작용을 하여 무리한 운동 시 근육이 경직되는 현상개선에 유용합니다.


@ 체내 콜레스테롤 조절

옥타코사놀은 우리 몸에 나쁜 영향을 주는 유해 콜레스테롤(LDL)이 분해될 때 필요한 수용체를 증가시켜 LDL의 분해를 촉진시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의 전구물질로써 콜레스테롤의 합성에 관여하는 '메발로네트(MEVALO NATE)'의 형성과 콜레스테롤 효소 작용을 억제하고 콜레스테롤 분해효소의 활성을 높여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 출처 : 퓨어스토리 vol 21 ]





http://www.livepure.co.kr/item/GS091K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