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퓨어)의 EMEA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권역)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 벤 피터를 만나보세요.

벤은 201812월에 퓨어에 합류하여 아프리카, 중동 및 유럽 시장의 전략적인 성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벤은 경영학 박사 및 MBA를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제약, 의료(헬스케어), 국제 비즈니스 및 직판업계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벤은 퓨어 경영진의 지원을 통해 나이지리아와 가나 시장의 오픈 계획을 완수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두 시장은 201921일에 공식 오픈하였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인구 2억명에 육박하는 나라로 역동적인 직접 판매 시장입니다.

가나는 거의 3천만명의 인구를 가진 나라로, 빠른 성장과 안정적인 직판 판매 시장입니다.

 

벤이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낸 광범위한 배경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우리는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을 발표할 것입니다.”라고 팀 호그(Tim Hough)는 밝혔습니다.

 

벤은 농구 시합과 농구 코칭 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대학 코칭 스태프로서 2개의 NCAA 컨퍼런스 우승 반지와 여러 국제 경기의 우승 반지도 갖고 있습니다. 그의 다른 취미로는 여행, 컴퓨터 프로그래밍, 티칭 및 자원 봉사 등이 있습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9/02/06/meet-ben-peter-vice-president-of-business-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