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가 KT 위즈 야구단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2년 연속 선정되어 지난 4월 18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리브퓨어 영업&마케팅 총괄 이병철 상무와 KT위즈 송해영 상무가 참석해 관중들의 환호 속에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리브퓨어코리아는 KT 위즈 야구단 선수들에게 인폼드 스포츠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운동 전•중•후로 세분화되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GPS 제품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브퓨어 영업&마케팅 총괄 이병철 상무는 “리브퓨어코리아는 KT 위즈 야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선정되어 KT 위즈 프로야구선수의 건강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KT 위즈 송해영 상무는 “리브퓨어의 인폼드 스포츠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GPS 제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하면서 “직접 섭취하고 있는 선수들의 요구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선수들의 운동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이번 시즌 느낌이 아주 좋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리브퓨어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KT 위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GPS는 운동 전중후 과정에서 선수들의 에너지 생성 및 수분 공급, 전해질 보충, 근육 유지 및 회복에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