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S)의 중요성은 입 아프죠. 일단 황은 쉽게 말해서 손톱, 발톱, 머리카락, 결합조직에 특히 집중되어 존재하죠.콜라겐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콜라겐은 결합 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이며, 연골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죠. 또한 프로테오글라이칸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로테오글라이칸은 세포와 세포 사이의 망상 구조 형성에 주요 성분이며 결합 조직에 존재합니다. 황은 연골 조직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주지만, 황이 부족하면 프로테오글라이칸도 감소하여 관절 유연성도 감소하고 피부도 매끄럽지 못하게 되며, 세포막이 두꺼워지고 탄력을 잃을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쉽고, 자세하게 MSM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일단 MSM은 콜라겐 활성화를 위해서 필요합니다. 젊음의 지표는 피부의 탄력성이죠. 건조한 피부나 주름 등은 콜라겐 감소에서 발생되죠. MSM은 보통 비타민 C와 함께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여 우리 피부를 건강하고 빛나게 도와준답니다. 더구나 민감성 피부 등 피부 질환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피부 진정 등의 효과와 수많은 알러지를 경감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또한 머리카락과 손톱, 발톱 등 강화시켜 주죠. MSM의 황(S)은 뷰티 미네랄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우리 체내에 콜라겐과 케라틴에 황의 함유량이 높기 때문이죠. 또 MSM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친수성이 뛰어나 물에 잘 녹을 뿐만 아니라 피부 침투력도 좋아서 독소를 배출하여 디톡스나 해독에도 좋죠. 피부 조직에 누적된 유해 물질 등을 해독시켜 주는 것이 피부 건강의 선행 조건이죠. 우리 몸에 필요로 하는 요소는 체내에 흡수하고, 불필요하거나 나쁜 요소는 배출하는 효능도 갖고 있어서 항염 효과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특히 유황은 피부 건강에도 좋아서 피부 각질을 용해시켜 살균 작용을 하기에 염증을 완화시키고 살균하여 피부염 등에 효과적이랍니다. 콜라겐 합성을 도와줌으로써 탄력을 증대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안색을 개선시키고, 피부 톤을 가꿔주며, 피부 결도 향상시키죠. 더구나 피부 조직 등의 유연성도 부여하여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 주기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미용에도 좋은 MSM은 피부 미용과 건강에 효과가 크답니다.관절 건강 및 피부 건강(미용)을 위해서 MSM을 섭취하세요!
  • 역대 최장기간인 추석연휴가 금새 지나갔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 오순도순 모여 차린 음식을 마음껏 먹고 즐겼던 시간이었죠. 하지만 명절이 끝나고 먹었던 음식은 내 체중으로 고스란히 가버린다는 사실!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겁 나네요 ;; 특히 명절에 먹는 음식은 대부분 칼로리가 높고, 이때는 평소보다 과식하게 되며 활동없이 잠만자게 되니 체중이 늘어나기 십상입니다.   그래서 연휴가 끝난 지금!!! 불어난 체중을 보며 근심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체중을 관리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리브퓨어 제품에 주목해봅시다.     1. 린앤후르츠앤화이버 린앤후르츠화이버는 각종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어 한끼 식사로도 대체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입니다.   2.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메타볼릭 메타볼릭은 각종 30여 가지의 식물성 원료와 아미노산 및 미네랄을 함유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3. 아이오닉앤패스팅 아이오닉앤패스팅은 아사이, 노니, 망고스틴, 고지의 슈퍼후르츠 4종과 다양한 허브 성분을 포함하여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에게 활기를 더해줍니다.    체중관리를 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에너지를 낼 수 있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공급 받아야하며 인체 내 생리활성에 관여하는 각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꼭 섭취해야만 원활한 대사가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린앤후르츠앤화이버, 메타볼릭, 아이오닉앤패스팅으로 체중관리에 도전해보세요!
  • 20대를 지나 30대에 접어들어 거울 속 있는 내 얼굴을 볼 때마다, 사진에 찍힌 내 몸매를 볼 때마다 노화가 되고 있음을 순간순간 느끼게 됩니다. 밥보다는 밀가루 음식, 햄버거, 스테이크를 좋아하고 식사를 마친 뒤에도 케이크나 빵을 추가하여 후식을 먹을 수 있는 배가 따로 있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바로 30~40대 여성입니다. 여기에 야식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지만요. 이런 식생활로 인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몸 안 건강은 물론 외형적으로 몸매와 피부 건강까지 챙겨야 하는 30~40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첫번째,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활성산소가 생성되는데 이것이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되기도 하며 노화의 주범이기 되기도 합니다. 항산화제는 바로 활성산소로부터 조직 손상을 막아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구기자에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합니다. 그러므로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죠. 다들 잘 아시다시피, 비타민C는 피부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예방하며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소이죠. 다음은 망고스틴입니다. 망고스틴의 특징은 칼로리가 낮으면서 섬유질과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거기에 크잔톤 성분까지 더해 피부의 각종 트러블들을 진정시키고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번째,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를 섭취합니다. 오메가-3인 불포화지방산은 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인스턴트 음식, 고기류 같은 고지방음식을 주식으로 삼는 여성분들은 혈관 내 지방이 쌓일 수 있기 때문에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를 섭취해야 합니다. 밀라, 리브퓨어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슬라이스 방식으로 가공한 치아씨드는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고 식사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고도 금방 배고픔을 느끼는 여성분들에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세번째, 비타민B군을 섭취해서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줍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부족할 경우 피로와 스트레스가 쉽게 쌓일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음식으로 충분한 양의 비타민B를 보충하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서플라이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섭취하시면 활력을 찾게 해줄 것 입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더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불규칙하고 불균형 생활습관 가운데 있는 여성분들!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더불어 운동까지, 몸 안 밖 건강 모두를 챙기는 멋진 여성이 되길 바랍니다.
  • 우리나라 30~40대 남성은 금연, 절주, 걷기 등의 기본적인 건강생활 실천 노력을 가장 게을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출처: 2015년 질병관리본부 '지역사회건강조사를 기반으로 한 우리나라 성인의 지난 7년간 주요 건강행태 변화' >   대부분의 남성들은 술과 담배, 직장에서 스트레스로 몸을 혹사시키며 불규칙한 식생활, 인스턴트 식품의 잦은 섭취로 영양 불균형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로 인해 배만 나오는 비만의 체형으로 바뀌고 머리 숱이 점점 없어지고 피부는 점점 검게 변하는 등 완연한 아저씨의 모습으로 변화하죠. 겉모습뿐만 아니라, 쉽게 지쳐서 피곤해지고 무기력감에 빠져들기도 합니다.   예전, 20대 몸 상태와 현재 나의 몸 상태가 다름을 느끼고 계신다면 ! 남성 건강의 적신호가 울림을 자각하고 자신의 몸을 돌봐야 되지 않을까요?     첫 번째, 체력이 쉽게 지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에 관여하고 체내 에너지 생성에 관여 하는 비타민B군을 기본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맥주효모와 비타민 B군중 특히 비오틴은 모발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여러 연구자료가 있습니다. 체력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받고 모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면 일석이조(一石二鳥)겠죠? 두 번째,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과 항산화제의 셀레늄 섭취입니다. 천연 ‘섹스미네랄’이라고도 불리우며 세포 분열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아연은 전립선, 정소, 정액, 정자에 많은 구성성분입니다. 또한 전립선에서 성호르몬의 합성에 관여하고, 정자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남성들이 의도적으로 아연을 많이 함유한 굴을 먹기도 하죠.세 번째, 인체에 유용한 식물성 원료인 차전자피분말, 두충, 밀크씨슬 등을 섭취하므로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는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식이섬유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두충나무은 남성의 양기를 보충해주며 스태미너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섭취로 피로감을 개선시켜 줄 수 있겠죠? “피로는 간 때문이야~” 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요. 이처럼 각가지 식물성 원료로 깨끗하게 변화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세요. 30~40대 남성은 사회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는 연령으로 지치지 않도록 몸에 맞는 영양을 꼭꼭 섭취하셔서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We deliver whole health ! Live PURE !
  • 주의가 산만하고 끈기가 부족하여 한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 것을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있죠?                                          특히 이런 친구들은 수업시간에 집중력이 떨어져 수업 내용을 놓치게 되고 놓친 수업 내용을 따라잡기 어려워 공부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지나치게 주의 산만한 학생은 수업 분위기를 망쳐서 본인뿐만 아니라 모두의 집중력을 잃게 하는데도 일조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반대로, 오래 앉아서 진득하니 공부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성적이 좋고, 그만큼 높은 집중력을 자랑하죠.창의성은 '머리'가 아닌 '엉덩이'싸움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누가 더 똑똑하고 더 기발한가의 문제가 아니라 누가 더 오래 열심히 연구하는 가의 문제란 말입니다. 이제 더 이상 갈 데가 없다고 생각할 때 한 발짝 더 가는 것, 이제 더 이상 쥐어짤게 없다고 생각될 때 한번 더 고민하는 것, 그것이 좀 더 나은 결과, 좀 더 좋은 아이디어를 탄생시키는 비결이라고 박서원 대표(생각하는 사람 저자)는 말합니다.   이와 같이 엉덩이 싸움에서 이길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바로 “지구력(endurance)” 입니다. 지구력(持久力)이란, 일정한 작업을 장시간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하는데, 성장기 학업을 위해 공부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포함, 공무원 준비로 공부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능력인거죠. 지구력을 높여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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