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는 좁은 의미로는 살을 빼는 것이지만,넓은 의미에선 먹고, 마시고, 자는 생활습관, 나아가 삶의 태도 전체를 포괄한다고 하겠습니다.이것은 ‘당신이 먹는 것이 결국 당신 자신’이란 말과도 일맥상통 하는 것입니다.생각하세요!실천하세요! 다이어트(4주)PURE Lean Pack 린퓨어린앤후르츠앤화이버360컴플리트쉐이크아침린퓨어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리퀴드클렌즈린앤후르츠앤화이버리퀴드클렌즈360컴플리트쉐이크리퀴드클렌즈점심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저녁린퓨어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린앤후르츠앤화이버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360컴플리트쉐이크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  리브퓨어만의 독자적인 식욕조절 기술과 지방연소 효과들은실제적이고 지속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건강한 습관을 키워 체중 감소를 돕습니다.우리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이고,리브퓨어 제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적인 제품입니다.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식욕 조절과 올바른 운동 습관을 생활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균형 잡힌 식단으로 자신에게 맞는 적당량의 식사로 더 건강한 생활을 즐기세요. 다이어트, 어렵지 않습니다.리브퓨어와 함께 더 건강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에 도전하세요!살도 빼고, 체력도 기르고, 건강하고!에너지 넘치는 삶을 되찾으세요!www.livepure.co.kr
  • 다이어트 음식 십계명다이어트는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 이전에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그 첫 발걸음입니다.당신의 삶을 좀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하는 것을 경험하세요!1. 올바른 식습관을 가지자!식사는 꼭꼭 씹어서 천천히 하고, 군것질을 하면서 텔레비전을 본다거나,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등의 나쁜 습관을 버린다.2. 아침은 거르지 않고 평소 소식하는 습관을 가지자!아침은 거르지 말고, 규칙적인 식사를 하되 평소 식사량의 80%만 먹는다.3. 밥상 위를 건강하게 만들자!채소, 두부, 해조류, 잡곡밥 등 자연식품과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으로 밥상을 차린다.4. 간식에 변화를 주자!간식을 먹고 싶으면 야채나 과일, 저지방 유제품 등으로 먹는다.5. 요리법을 바꿔 보자!튀기거나 볶지 말고 굽거나 찌거나 데치는 요리법으로 바꾼다.6. 물을 충분히 마시자!신진대사와 다이어트에 물이 매우 중요하다.아침 기상 후에 바로, 식사와 식사 사이에 하루 총 2리터 이상 마신다.7. 야식의 미련을 과감히 버리자!저녁 식사는 가급적 7시 이전에 끝내고, 저녁 식사 이후에는 야식을 먹지 않는다.8. 외식은 살찌지 않는 음식으로 하자!패스트푸드와 같은 트랜스지방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채소나 양질의 단백질이 많이 든 음식을 선택한다.9. 잠자기 3시간 전 음식은 금물!체지방이 생성되는 시간은 바로 수면시간, 잠들기 3시간 전에 모든 먹는 행동은 중지한다.10. 설탕, 소금, 화학첨가물, 방부제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피하자!소금, 설탕, 화학첨가물, 방부제, 밀가루 등이 많이 들어간 가곡 식품류나 자극적인 음식은 건강에 해롭고 과식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피한다.일상에서 다이어트를 실천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늘 습관처럼, 식이요법을 조절해가며(균형잡힌 저칼로리 식단 + 규칙적인 식사시간 + 올바른 식습관)운동과 함께 병행한다면(생활습관도 중요하죠!)반드시 다이어트는 성공합니다.다음번에는 리브퓨어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봅시다.리브퓨어만의 독자적인 다이어트 방법, 그것이 알고 싶다!기대하세요!www.livepure.co.kr
  • 면역력이란 외부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는 인체 방어 시스템을 말합니다. 즉, 몸에 존재하지 않는 외부의 이물질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힘이죠. 쉽게 말하자면, 주변을 살펴 봤을 때 늘 감기를 달고 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렇게 추워도 독감이 유행을 하더라도 쌩쌩한 사람이 있죠. 바로 면역 체계의 견고함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같은 바이러스에 노출되었다 하더라도 면역력이 강한 사람은 감염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한 것이죠. 면역력이 저하 되었을 때 발생하는 질병이 그래서 많답니다. 기온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나 겨울철에 그래서 골골대기가 쉽죠. 이 때 감기 환자들도 많고 몸의 활동성이 낮아져서 외출 조차 꺼리게 됩니다. 또 운동 부족, 스트레스, 과도한 음주 및 흡연, 영양 불균형 등도 영향을 미칩니다. 인체의 면역 시스템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유기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여러 요인들에 의해 면역력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병의 원인은 뚝 떨어진 면역력에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면역력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가장 큰 핵심은 뭐니뭐니 해도 식이요법입니다.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베스트이죠. 올바른 식습관을 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또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은 우리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을 전신에 골고루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성인 기준 약 2리터 이상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적절한 운동도 필수적이랍니다.내외적 스트레스를 관리하면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추천하고 싶고, 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 습관입니다. 건강한 몸과 건강한 정신(가치관)으로 오늘도 파이팅하세요!LIVE PURE![ 면역력 UP 리브퓨어 건강기능식품 ]1. 프로바이오틱스http://www.livepure.co.kr/item/GS055K2. 이뮨비타플러스http://www.livepure.co.kr/item/GS075K
  • 날씨가 너무 추워 동장군에 몸도 마음도 얼어붙는 연초입니다.추울수록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커피입니다.커피 한 잔으로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잠을 깨고, 활력을 일으키도록 부스팅을 하죠.특히나 달달한 커피의 종류들도 많지만, 약간의 쓰고 텁텁한, 그리고 진한 풍미의 블랙 커피, 일명 아메리카노는 단연코 기상 후 가장 손이 가는 커피죠.이 한 잔의 커피에 다이어트 효과 및 항산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면 마다할 수 없죠. 그린커피빈블랙은맛과 향도 좋지만, 그린커피빈의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의 클로로겐산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볶지 않은 생원두인 그린커피빈이 한 포당 800mg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와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는 건강한 커피입니다.클로로겐산은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 흡수를 억제해 체중 감소 효과에 탁월하답니다.또한 블루베리, 토마토 등의 항산화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 그리고 커피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답니다.                              http://www.livepure.co.kr/item/GS048K사실 커피를 마시며 카페인의 힘으로 하루하루 일상을 버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그래서 하루 커피 2~3잔은 기본이죠.소량의 카페인 섭취는 그 자체로 에너지 소비량을 늘리고 대사 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체중감량과 소화촉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그렇다면 설탕과 크림이 들어있지 않은 블랙커피의 매력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건강을 위한 센스있는 선택, 리브퓨어와 함께 하세요!LIVE PURE!
  • 인체 내 특정 유해인자 또는 화학물질의 총량을 바디 버든이라 합니다.즉, 외부로부터 유입되어 들어오는 독소들의 총칭인 셈이죠.산업화 및 현대화가 되면서 생활의 편리함을 얻었지만 바디버든의 피해에 시달리는 상황도 함께 왔습니다. 특히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이 우리 몸에 쌓이면서 각종 호르몬 이상 등 초래하여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오곤 합니다. 더구나 집에서 매일 쓰는 샴푸나 비누, 치약 등의 생활용품이나 화장품에도 이러한 유해물질 때문에 성분을 따지게 되죠. 환경호르몬이나 독성물질을 최대한 피하고, 그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그럼 없을까요? 첫째, 이미 체내에 쌓인 유해물질을 디톡스하는 방법이 필요하죠.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향상시키는 게 좋습니다.몸속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독소를 배출시키는 거죠.반식욕을 한다거나, 채식을 한다거나, (디톡스에 좋은) 차를 마신다거나, 디톡스 효과가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먹는다거나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디톡스를 하는 게 중요하죠.환경호르몬을 배출하도록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한다거나 림프 마사지를 통해서 몸속 노폐물 배출을 활발하게 한다거나 유산소 운동 및 근력 운동도 좋습니다.운동을 통해 몸에 열이 발생하면 땀을 통해서 노폐물이 배출되고 그럼으로써 독소를 배출하여 면역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둘째, 식습관을 개선시켜야 합니다.인스턴트나 가공 식품은 식품 첨가물과 감미료 등의 화학물질이 들어가 있어서 몸에 좋지 않죠.채소나 과일 등 자연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식이섬유가 많기 때문에 환경 호르몬이 배출되는 데 도움이 되죠.셋째, 생활습관을 개선해야 합니다.플라스틱 사용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인다거나 안좋은 성분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은 가급적 자제해야 합니다. 장기적 사용 및 노출로 인해 유방암이나 자궁근종, 불임 등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평소의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게 중요하죠.또한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주 샤워한다거나 손을 항상 씻는다거나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외부 화학 물질을 차단하고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면 그나마 독소 및 환경호르몬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우리의 노력, 필요하지 않을까요?바디버든의 경고를 무시하지 말고 피해를 줄이도록 지금부터라도 노력하고 개선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PURE SYSTEM : LEAN 총체적 건강 프로그램, 홀헬스의 철학이 담긴 퓨어 린 시스템으로 바디버든을 관리해 보세요!LIVE P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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