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고 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봄 냄새, 봄 기운 등 봄이 오는 신호가 사람 맘을 부농부농하게 만들죠!살랑살랑 간드러지는 봄의 향기에 엉덩이가 들쑥들쑥 신바람이 납니다.겨우내 찐 군살들을, 무거워서 버거운 이 살들을 이제는 빼야 할 때죠!잘 먹었으니 잘 비우고 건강함으로 다시 돌아갈 때입니다. (클렌즈 - 빌드 - 밸런스)다이어트는 사실 생각보다 하기 어렵고, 또 실천하기 어려우니 운동이라도 꾸준히 해야죠.시간의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오전, 낮 시간을 이용해서 운동을 여유있게 하면 되고시간의 여유가 없는 분이라면(보통 직장인들이 많이 포함되죠) 새벽이나 점심 시간, 또는 저녁이나 밤에 밀도있게 해야죠!각종 유혹들이 넘쳐나서 꾸준히 운동하기가 어렵지만, 즐겁고 꾸준하게 운동을 해야 몸이 만들어지고, 그 상태로 유지가 되죠.물론 식이요법(식습관)은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운동을 하면 왜 좋을까요? 대체 왜, 뭐가 좋길래 운동을 해라, 운동 왜 안하니 등 그럴까요?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체력적, 심리적 효과와 면역 효과를 들 수 있습니다.첫째. 체력적인 효과로서 신체 각 부위의 주요 근육이 발달되어 근육 내 모세혈관의 밀도가 늘어나고, 심장의 용량 및 크기가 증가할 뿐 아니라 폐의 기능인 폐활량도 증가합니다.둘째, 심리적 효과로서 운동은 인간의 공격 본능과 부정적 사고를 해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습니다.셋째, 면역 효과로서 규칙적 운동은 질병과 외부의 임상 자극에 대한 면역 반응에 영향을 준다고 보고 되었습니다.운동의 효과로는1. 건강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2. 기초 대사량을 높여 줍니다.3. 체지방량을 감소 시키고 근육량을 증가 시킵니다.4.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5. 고지혈증, 당뇨병, 비만 등 만성질환의 발생을 감소 시킵니다.건강의 중요성은 백 번 얘기해도 입 아프죠.또한 건강만큼 우선순위인 것도 없죠.건강해야 돈을 벌 수 있고 여행을 갈 수 있고 즐길 수 있습니다.돈이 아무리 많아도 아프면 소용없듯이 건강은 매우 중요하죠.건강 혁명 시대인 지금, 건강이 모토인 우리 리브퓨어에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홀헬스를 위해꾸준한 운동과 함께 즐거운 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즐거운 봄,봄愛 선물,사랑스러운 이 봄을 만끽하세요!www.livepure.co.kr
  • 그린커피빈블랙에는 볶지 않은 생원두인 그린커피빈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그린커피빈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는지 알아가볼까요?그린커피빈(Green coffee bean)은 로스팅 하기 전의 그린색 커피빈(생두)을 말하고 해당 생두를 로스팅 하면 맛과 향이 변하고 색상 역시도 짙은 갈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에 따라 영양소 함량도 변하게 되죠…오른쪽이 그린커피빈(생두), 왼쪽이 로스팅한 커피(원두) 입니다.그린커피빈 추출물의 핵심 성분은 바로 클로로겐산이라고 하는 폴리페놀인데요. 조건별 로스팅에 따라 클로로겐산이 줄어드는 실험결과입니다.[ 출처: 닥터 지.바.고   2016.03.31 방영 ]과연 클로로겐산이라고 하는 이 물질은 인체 내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이길래, 이렇게 유심히 살펴보는 것일까요? 첫번째,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작용두번째, 혈당 조절 작용[ 출처: 닥터 지.바.고  2016.03.31 방영 ]세번째, 그린커피빈을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죠.[ 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2015.05.27 방영 ]볶지 않은 생원두인 그린커피빈의 효능들을 보니, 항산화 작용을 하는 클로로겐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체지방감소, 다이어트 효과와 혈당이 잘 유지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혈당조절까지 해주는 기능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그린커피빈(생두)를 함유하면서 커피 고유의 맛과 향까지 느껴볼 수 있는 커피가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그린커피빈블랙이란 커피입니다.그린커피빈블랙은 늘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에너지대사를 원활하게 해줄 수 있는 비타민B군과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블루베리농축분말, 토마토엑게스분말, 녹차추출물분말, 홍삼농축액분말의 식물성 성분이 조화롭게 블랜딩되어있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커피입니다.여유를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기는 커피, 드시고 싶으시죠? ^O^
  • 다이어트는 좁은 의미로는 살을 빼는 것이지만,넓은 의미에선 먹고, 마시고, 자는 생활습관, 나아가 삶의 태도 전체를 포괄한다고 하겠습니다.이것은 ‘당신이 먹는 것이 결국 당신 자신’이란 말과도 일맥상통 하는 것입니다.생각하세요!실천하세요! 다이어트(4주)PURE Lean Pack 린퓨어린앤후르츠앤화이버360컴플리트쉐이크아침린퓨어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리퀴드클렌즈린앤후르츠앤화이버리퀴드클렌즈360컴플리트쉐이크리퀴드클렌즈점심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메타볼릭퓨어아이오닉앤패스팅저녁린퓨어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린앤후르츠앤화이버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360컴플리트쉐이크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아이오닉앤패스팅클렌징퓨어  리브퓨어만의 독자적인 식욕조절 기술과 지방연소 효과들은실제적이고 지속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건강한 습관을 키워 체중 감소를 돕습니다.우리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이고,리브퓨어 제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적인 제품입니다.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식욕 조절과 올바른 운동 습관을 생활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균형 잡힌 식단으로 자신에게 맞는 적당량의 식사로 더 건강한 생활을 즐기세요. 다이어트, 어렵지 않습니다.리브퓨어와 함께 더 건강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에 도전하세요!살도 빼고, 체력도 기르고, 건강하고!에너지 넘치는 삶을 되찾으세요!www.livepure.co.kr
  • 지난 3월 16일, 17일 1박 2일간 원주 오크밸리에서 리브퓨어코리아의 드림업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지난 1월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1차 드림업 세미나를 시작으로 벌써 두번째 드림업 세미나를 치뤘습니다. 벌써 3월 새록새록 싱그러운 봄기운에 마음도 상쾌하고 에너지가 샘솟습니다. 이번 드림업 세미나에도 미국 본사에서 대런 호그 대표이사님이 방한하셨답니다. 벌써 70번이 넘게 방문한 한국이라 항상 설레는 마음과 반가움이 드신다고 하셨죠.리브퓨어는 작년 한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가 되었다며 올해도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라고 강조하시면서 모든 걸 다 잊고 한 가지만 조언한다고 하면, 건강을 유지하라는 당부하셨습니다.모든 것을 동원해서라도 건강을 회복(유지)하라!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뭘 해도 기분이 좋지 않죠. 리브퓨어를 한다는 건 건강 혁명의 선두에서 사람들을 리드하며 바꿀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가 필요하고 제품이 필요한만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키우기 위해 강해지고 아름다운 나비가 되어 박수를 받으라며, 리더는 비전을 갖고 원하는 걸 제공하여 사회를 바꾼다라는 조언과 함께 마치셨습니다. 그 외로 외부 강사님들의 알찬 강의가 있었습니다.요새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더욱 아름다워지신 이호선 교수님의 수려한 언변과 센스만점 개그는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명강의셨죠! 변화와 적응, 그리고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3P) 등 멋진 강의에 매료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동환 원장님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 슈퍼 후르츠 강의를 통해 세포를 살리는 기능의학 등 유익한 건강 관리 시간이었습니다. 슈퍼 후르츠를 통해 항산화 가즈아! 그 외로 많은 IBO들의 성공 스토리 및 비즈니스 팁, sweet spot, 스폰서쉽 등 다양하고 알찬 주제로 1박 2일 드림업 세미나를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함께여서 즐거웠고, 함께여서 행복한 리브퓨어!퓨어(PURE)의 봄, 드림업 세미나 in 원주 오크밸리!6월에 또 만나요!www.livepure.co.kr 
  •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비교적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피부 질환이나 트러블이 쉽게 일어나죠. 봄철에 피부에 흔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요인으로는 갑자기 따가워지는 자외선, 건조한 날씨, 큰 일교차, 황사 및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있습니다. 첫째, 미세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봄철 미세 유해환경인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알레르기, 기온차 등으로 인해 잦은 감기와 함께 재채기, 비염 등이 많이 발생합니다.인위적이며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는 미세먼지는 굉장히 해롭기 때문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호흡기, 피부, 심혈관계 등에서 다양한 질환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외출 시에는 모자나 안경,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마스크나 스카프 등으로 코와 입, 목을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수시로 물을 많이 마시고, 자주 손을 씻으며 세안 및 양치질을 통해 씻겨내고(클렌즈) 비우고 보호하는 것을 권합니다.물론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해조류 등을 많이 먹는다거나 봄철답게 제철 과일이나 채소를 섭취하여 신선한 자연 비타민을 많이 먹는 것도 식습관에 좋습니다.또한 건조한 환절기나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피부 트러블이 나기 쉽기 때문에 피지 분비량을 잘 조절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각종 세균이 증식하지 않도록 미세 먼지가 없는 날에 환기를 잘 하고 침구 등 자주 깨끗하게 세척하여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둘째, 따가운 봄철 햇살, 자외선 차단피부 노화 및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 등으로 인하여 일년 내내 피부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은 꼭 필요합니다. 선글라스 및 양산, 모자를 자주 착용하여 뜨거운 햇살을 가려주는 것도 방법이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시는 것이 필수입니다.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전 30분전에 오백원짜리 동전 하나의 크기(성인 손가락 한마디 정도)만큼의 사용량으로 꼼꼼하게 얼굴 등에 바르고 흡수시킵니다. 참고로 자외선 A를 차단하는 PA는 +개수가 많을수록, 자외선 B를 차단하는 SPF는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력이 높습니다. 셋째, 촉촉한 피부를 위한 보습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얼굴에 수분을 충분히 줌으로써 환절기 피부에 당기지 않고 화장이 들뜨지 않으며 트러블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또한 컨디션에 따라 주기적으로 각질 케어를 함으로써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충분한 보습으로 안색 개선 및 탄력 강화를 통해 피부 장벽을 더욱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에너지원 중 하나인 단백질! 피부 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영양소이죠. 그 단백질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에너지 공급을 위한 필수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활력을 주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펩타이드의 역할을 간과할 수 없죠. (피부 에너지 충전 + 피부 결 개선 + 피부 광 부여 등등등) 또한 매일 샤워 후 바디로션을 잘 바르는 것도 보습의 기본입니다.잘 씻는 것(Cleanse; 클렌즈)도 중요하지만 그 후의 보습관리(Build; 빌드)도 잊지 마셔야 합니다.건조함을 줄이고 각종 피부 질환에 도와주며,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의 윤기를 강화시킴으로써 항산화 및 영양 공급(보습), 촉촉함을 지속시킬 수 있죠. 무엇이든 가장 기본이 중요하고 또 그걸 꾸준히 지키기가 어렵습니다.봄철 피부 관리의 기본 중의 기본! 한 번 정리해볼까요?1.     일교차가 크므로 보온에 유의하세요!2.     규칙적인 운동과 야외 활동으로 근육과 관절 운동을 늘리세요! (땀은 노폐물 배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주죠.)3.     물을 충분히 마십니다.(하루 8~10잔 이상)4.     제철 과일 및 신선한 야채 등을 잘 먹습니다.(식습관은 언제나 중요하죠)5.     충분한 수면으로 잘 잡니다.(잠이 보약이죠)www.livep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