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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UIT & FIBER PURE

후르츠 & 화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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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르츠&화이버퓨어는 수용성식이섬유와 불용성식이섬유 2종류를 배합한 건강 기능 식품 으로 식생활이 서양화 되면서 현대인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식이섬유를 21종류의 각종 과일을 함께 함유하여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가장 많은 양을 함유하고 있는 차전자피는 자신의 부피보다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수분섭취량이 중요한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섭취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차전자피 이외에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귀리화이버 등 여러 종류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과 효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규 격:
272g
권 장 소 비 자 가 격:
94,500원
식 품 의   유 형:
건강기능식품 (식이섬유&복합영양소)
섭 취 방 법:
1일 2회, 식사 10분전 1/2 스푼씩 물이나 쥬스에 타서 즉시 섭취 하십시오.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섭취대상

  •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분
  • 식사량이 부족하여 섬유질 섭취가 부족한 분

섭취 시 주의사항

  • 특정 알레르기나 질병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보관시 주의 사항

  • 원료의 특성상 습기에 취약하므로 개봉 후 뚜껑을 꼭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 직사광산, 고온다습한 장소를 피하여 보존하시고,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하십시오.
  •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 하십시오.

영양 · 기능정보

식이섬유 : 식이섬유 보충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 성에 필요 비타민B6 :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엽산 : 세포와 혈액생 성에 필요,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 비타민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비타민C :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마그네슘 :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 판토텐산 : 지방,탄수 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네지 생성에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

   1회분량 1/2스푼(8.5g)   총 32회 분량
1회 제공량 당 함량 %영양소 기준치
열량 20kcal
탄수화물 1g 0%
단백질 1g 2%
지방 0g 0%
나트륨 15mg 1%
식이섬유 4.7g 19%
비타민B1 1.1mg 92%
비타민B2 1.5g 107%
비타민B6 1.85mg 123%
엽산 160㎍ 40%
비타민B12 1.7㎍ 71%
비타민C 95mg 95%
마그네슘 45mg 15%
판토텐산 12mg 240%
아연 5mg 59%
   %영양소 기준치 :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

기능 및 특장점

  1. 아사이, 고지, 노니, 망고, 아마씨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메론/크랜베리/토마토/딸기/아세로라/사과/푸룬/포도/체리/파인애플과 같은 과일들과 식이섬유의 함유로 맛있게 식이섬유섭취를 할 수 있으며 포만감에 도움을 드립니다.
  4. 유산균과 각종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5. 복분자, 아스타잔틴, 대두레시틴, 블루베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6. 각종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되어 영양공급을 도와 드립니다.
  7. 1회(1/2스푼, 8.5g) 섭취로 4.7g의 식이섬유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건강정보

식이섬유 이야기
식이섬유는 식품 중에서 채소, 과일 해조류 등에 많이 들어있는 섬유질 또는 셀룰로오스로 알려진 성분으로 사람의 소화효소로는 소화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는 영양소로 최근 서양식 음식문화가 발전하면서 식이섬유의 섭취량은 점점 줄어가고 있어 섭취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수용성 식이섬유
식물 세포벽에 있는 다당류 중에서 물에 녹는 성분으로 물에 잘 녹아 젤리상태가 되면 변을 부드럽게 하여 배변을 자유롭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면 영양분의 소화와 흡수를 억제하면서 포만감을 줌으로써 공복감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폴리덱스트로오스, 과일, 해조류 등이 해당됩니다.
불용성 식이섬유
물에 녹지 않는 거칠한 성질의 식이섬유로 부피를 팽창시켜 노폐물을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차전자피, 고구마, 감자, 현미 등 곡류야채가 해당됩니다.